음식이야기/강남 맛집

뱅뱅사거리 점심 겸 술집 카린지 린가네 스낵바

원푸드 2024. 3. 12.
반응형

뱅뱅사거리에 새로 생긴 일본식 돈카츠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이번에 가 본 곳은 맛과 분위기를 모두 잡았다는 카츠카레 전문점 카린지.

카린지 린가네 스넥바는 점심에는 돈카츠카레를 파는 일반 매장인데 밤에는 일본 현지 분위기 물씬 풍기는 스낵바로 변신한다. 매장 규모는 생각보다는 크지 않았다.

그래서 덩치가 있는 남자들만 있는 우리에게는 조금 협소한 느낌이 들었다.

점심 메뉴로는 경양식돈까스, 소스카츠동, 코돈부르, 김치카츠나베,토마토카츠카레, 토마토카레를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저녁 메뉴로는 파스타와 골뱅이무침, 아끼소바, 오뎅탕 등을 판매한다.

가격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고 메뉴가 다양해서 저녁에 술 한잔해도 좋을 것 같아 보였다.

특히 고소짭짭한 옥수수가 담긴 린가네 팝콘은 이곳의 최고 인기 메뉴라고 한다.

주류는 일본식 술들과, 맥주 그리고 요새는 없어서는 안 될 다양한 하이볼이 구비되어 있었다.

조금 특이한 건 소주를 병째 판매하지 않고 반병이 담긴 글라스로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다.

주문은 테이블 위에 붙어있는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하지만 음식의 실제 사진이 나오진 않아서 약간의 아쉬운 점은 있다.

반찬은 사각 단무지와 분식집에 가면 나오는 오뎅국물 같은 육수가 나온다.

맛은 특별하진 않지만 깔끔한 느낌은 들었다.

토마토카츠카레

진한 토마토 카레 위에 바삭한 로스카츠가 올려져 있다.

앙증맞게 토마토 반쪽과 고추 하나도 올려져 있었는데 먼가 어린이 메뉴같이 귀엽기도 하다.

소스가츠동.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이 음식에는 포근한 계란 위에 타래 소스를 머금은 돈카츠가 한 조각 살포시 올려져 있다.

특이한 건 접시를 끼워서 주는데 돈카츠를 접시에 걷어내서 밥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한다.

확실히 일본식 덮밥답게 짠 감이 쌘 편이었는데 맛 자체는 상당히 훌륭한 편이다.

밥 양도 괜찮고 소스가 맛있어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만 돈카츠가 소스에 흠뻑 묻어있기에 바삭한 돈카츠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약간의 호불호가 있을수 있겠다.

 

오늘 방문한 가게 정보

카린지린가네스낵바 뱅뱅사거리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냄대로 58길 12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