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강남 맛집

강남 뱅뱅사거리 맛집 브라운돈까스

원푸드 2024. 3. 13.
반응형

오늘은 외식 데이를 맞아 맛있는 돈까스를 먹고 왔다.

이번에 가 본 곳은 뱅뱅사거리에 위치한 브라운돈까스.

브라운돈까스는 전국에 체인점이 꽤나 많은 돈까스 전문점이다.

매장 안도 깨끗해 보이고 메뉴도 다양해 보여 방문하게  되었다.

이곳 매장에서는 돈까스와 함박스테이크,카레,냉모밀,우동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가장 기본인 등심, 안심 돈까스의 가격은 9,900원.

기본 반찬은 깍두기와 피클이 제공된다.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에 가셔서 먹을 수 있는 만큼 가지고 올수 있다.

돈까스가 나오기 전 먼저 식전 빵과 크림수프가 제공이 됐다.

오랜만에 옛날식 크림수프를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식전 빵은 잼과 함께 제공이 되는데 별다른 건 없었지만 잠시 허기를 때우기엔 충분하다.

정식 A 등심+안심 12,500원.

정식 B 등심+치즈 14,500원.

양이 부족할까 봐 두 쪽이 나오는 정식 메뉴로 주문했다.

돈까스는 바삭하면서 소스가 짜지 않고 맛있어서 만족감이 너무나 좋았다.

특히 고기는 제주도산을 쓰신다고 하셨는데 어찌나 부드럽고 식감이 좋은지 근래에 먹었던 돈까스집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인 느낌이다.

서브메뉴로 시킨 고로케는 가격 대비 괜찮았다.

하지만 생각보다 돈까스 양이 많아서 정식을 시킬 땐 굳이 안 시켜도 될 것 같다.

돈까스가 생각이 나면 이곳으로 올 생각이다.

강남에는 돈까스집이 무척이나 많지만 이곳만 한 곳은 절대 없는 것 같다.

 

오늘 방문한 가게 정보

브라운돈까스 뱅뱅사거리점

서울 강남구 도곡로4길 18 브라운돈까스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8시 30분

매주 토요일 정기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