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이야기/강남 맛집

강남역 뱅뱅사거리 송탄식 의정부식 둘 다 있는 k55 부대찌개

원푸드 2024. 3. 13.
반응형

오늘은 회사 앞에 새로 생긴 부대찌개집에 다녀왔다

이번에 가 본 곳은 부대찌개가 다양한 k55부대찌개.

k55부대찌개에서는 특이하게도 3가지 맛의 부대찌개를 판매하고 있었다.

- 하얀색 부대찌개인 백부대찌개

- 진한 햄과 치즈가 느껴지는 걸쭉한 느낌의 송탄부대찌개

- 볶음에 물을 부어 깔끔한 느낌의 의정부 부대찌개

매장이 협소한 관계로 1인분은 판매하고 있지 않다.

기본적으로 밥과 라면 사리는 무한으로 제공이 된다.

역시 부대찌개가 남자들의 최애 음식이니 만큼 대부분의 손님들이 남자들이었다.

기본 반찬은 오뎅볶음과 깍두기, 마카로니 샐러드가 제공이 되는데

특별할 건 없었지만 맛은 아주 괜찮은 편이다.

송탄식 부대찌개 2인분.

빨간 육수안에 엄청난 양의 햄과 함께 고기와, 마늘, 파가 수북이 들어 있었다.

양이 정말 많다. 2인분인데 4인분은 되는 느낌이랄까..

여자 2명이 오면 다 먹을 수 있을까 생각이 들 만큼.. 푸짐하고 맛도 정말 좋았다.

한 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미국식 햄이 많이 들어있어서 조금 짠맛이 있었다.

호불호가 갈릴 정도는 아니지만 워낙 햄사리가 많기에 이런 면은 어쩔 수 없다고 생각이 든다.

양이 정말 많아서 라면을 넣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라면은 개인 접시에 부대찌개를 한 국자씩 푼 후에 육수를 조금 더 넣고 끓여줘야 한다.

 

양도 푸짐하고 매콤한 아주 괜찮은 부대찌개집이다.

강남역 뱅뱅사거리에서 전통 부대찌개집을 찾는다면  k55 부대찌개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